식물

알리익스프레스 날개형 식물등 직구

레드파쿠 2021. 11. 30. 16:27

 

 

알리 익스프레스 날개형 식물등 직구




나는 식물등을 사용해서 식물을 키우고 있다.


 

필립스 LED 식물등 구입

필립스 led 식물등을 구매했다. 이로써 내가 가진 식물등이 네 개가 되었다. 좁은 공간에서 많지 않은 식물을 키우는 상황에 식물등 네 개는 좀 많은 편..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식물등을 또

redpacu.tistory.com



식물등만으로도 충분히 식물을 키울 수 있지만
식물등은 절대 자연광에 비할 수 없다.
자연광으로 식물을 키우는
친구네 몬스테라가 쑥쑥 자라 콧구멍 잎 까지 만들 동안
우리 집 몬스녀석은 여전히 빵떡스.. 잎을 내어주며
아주 아주 천천히 자라고 있다.


그래서 구매하게 된 식물등..

알리 익스프레스 날개형 식물등




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날개형 식물등이다.
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던 중에 세일하길래  냉큼 구매했다.


알리 익스프레스 날개형 식물등 구매



날개 3개짜리, 소켓 없이 전구만 구매했고
11/11에 주문해서 17일에 받았다.
예상 배송일이 12/4 길래 한참 기다릴 요량이었는데
예상보다 엄청 빠르게 받을 수 있었다.

 

 

 



 

날개형 식물등 삼단 변신



다른 식물등에 비해 엄청 가볍다.
그리고 날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
비추고 싶은 범위에 따라 조절해가며 쓸 수 있을 듯하다.

날개식물등 전면부

 

빛이 나오는 부분은 이렇게 생겼다.

날개형 식물등 소켓에 연결

 

레일등에다가 끼우려고 했는데 막상 해보니 위치가 애매해서 그냥 소켓에다가 연결했다.

아이폰 빛 번짐 어쩔;;;;;;




켜면 이런 모습..
카메라 왜 저래.. 뭔 비 오는 날의 네온사인 거리 같이 나오냐


알리날개식물등 켰을 때

 

기존에 가지고 있던 식물등과
날개 식물등 추가로 켰을 때 비교 샷이다.
식물 생장에 도움이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
밝기는 확실히 밝다.
실제로는 더 드라마틱하게 차이 나는데 사진에 안 담긴다.


꼬부랑 거리고 난리 난
원숭이 꼬리 선인장 바로 위에다 달아줬는데
덜 꼬부랑 거리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는지..?


상품 페이지 보면


라고 하는데..
뻥 스펙 일지라도
다른 식물등에 비해 거의 반값으로 저렴하기 때문에
한 번쯤 시도해볼 만한 것 같다.


식물등아 힘내~!